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보니 드는 생각이 정말 블로그에 시간이 많이 들어간다라는 생각이 들곤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하는 이유 중 하나공부한 것을 다시 생각하는 것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고싶다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블로그의 수익이 그렇게 많지가 않네요. 그리고 다들 필요하신 것들만 보고 나가시는 경향이 강하고 이러한 공지를 올려도 읽어보시지 않을 것 같긴합니다만 그래도 올려봄니다.

 

블로그 후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지 광고를 클릭하시고, (하나라도 상관 없습니다.) 그냥 블로그 구경하시다가 나갈때 즈음 꺼주시면 됩니다.

 

구글 광고 같은 경우는 제가 보기엔 어느 정도 광고 사이트에 접속을 하고 있어야지 수익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가끔 페이지마다 여러개의 광고를 눌러주시는 아주 감사하신 분이 있긴한데, 클릭후 바로 닫기를 누르셔서 그런지 수익이 잡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먼저 광고를 눌러주시고 한 10초~20초정도 후에 닫아주시면 후원비슷하게 해주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고 접속하셔서 구매해주시거나 구경을 해도 좋고요.

 

명당 많게는 천원 적게는 10원이하정도의 금액이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질좋은 정보를 잘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에 오류가 있다면 댓글달아주세요. 확인후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